삼지구엽초 효능 어떤것이 있는지 보고, 삼지구엽초 먹는법 살펴보겠습니다. 너무 오래 사는 시대가 되어 건강에 무척 신경이 쓰입니다.

 

삼지구염초 같은 약초들은 가공식품이 아닌,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라서 좀 더 안심되는건 있는것 같습니다. 아픈 상태로 오래 사는것은 너무나 싫습니다. 우리 모두 평소 건강 관리 잘해서 건강하게 살아가요…^^  먼저 삼지구엽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삼지구엽초 효능 먹는법]
 삼지구엽초는 약용으로 많이 쓰입니다. 하나의 가지에서 새 가지가 나는데 이 가지가 세 갈래로 나눠지고,  각각의 가지에서 세 갈래로 새 가지가 나기때문에 삼지구엽초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내려오는 이야기 중에 하나를 이야기해볼게요.
양치는 노인이 어느날 양을 돌보고 있는데 한마리 양이 유독 힘이 넘치더라는군요. 그 양이 뜯어먹는 풀을 양치는 노인도 드셨더니 평소 지팡이를 짚고 다니던 분이신데 뛰어다닐 수 있게 되었다는 놀라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으로 원기 회복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삼지구엽초 효능 더 자세히 살펴보면,
삼지구엽초의 일반적인 효능이 원기회복에 좋다는 것이구요. 삼지구엽초가 남성 정력, 남자 정력에 많이 도움이 된다고 해요. 삼지구엽초는 기력을 높여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으로 체중조절에도 좋은데요. 삼지구엽초가 열량이 낮기 때문이에요.
 또 신경계 및 비뇨계 질환을 완화시켜주 작용을 합니다. 이 외에도 삼지구엽초 효능에는  우울증에도 좋고, 설사, 야뇨증에도 효과를 보이며,  저혈압, 건망증에도 도움이 됩니다. 관절에 냉기가 느껴지고 냉병이 있을때, 원기부족, 강장제, 이뇨 등에 좋습니다. 이어서 삼지구엽초 먹는법 및 부작용에 대해 볼게요.
 
 
 
 
[ 삼지구엽초 먹는법 ]
삼지구엽초는 대부분이 차로 끓여 드십니다. 그리고 삼지구엽초 술로 담가드시는 것이 일반적인 삼지구엽초 먹는법 이지요.
삼지구엽초는 단맛이 강하며 매워서 차로 끓여드실때 대추와 함께 끓이게 됩니다. 매운맛을 감소시켜주고요. 하지만 한꺼번에 너무 많은 양을 드시면 삼지구엽초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적당략을 드셔주세요.
 
 
 
 
 
삼지구엽초 먹는법으로
삼지구엽초 약 5g과 물 200cc로 달여 드시면 되시구요. 삼지구엽초 술로 담가 드실때는 삼지구엽초 200g과 설탕 100g, 소주 2L의 비율로 담가서 약 100일 정도 숙성시켜 아침 저녁으로 한잔씩 드시면 좋습니다.
 
 
 
 
[ 삼지구엽초 부작용 ]
 삼지구엽초가 내몸에 맞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을 수 있는데요. 삼지구엽초를 드시고 몸에 열이 나시거나 어지럼증, 가슴 답답함, 구토 이뇨 억제, 여성호르몬 질환이 악화된다면
복용을 피해주셔야 합니다. 이상, 삼지구엽초 효능 부작용 및 삼지구엽초 먹는법 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