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0 울트라 이야기좀 해보려구요.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스펙 공식적인 내용은 스크롤 내려서 아래부분에 있어요. 엄청나게 테크니컬한 글이 아니고 마음가는대로 쉽게쉽게 썼습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저는 무엇보다 펜 반응속도가(9MS) 무척 마음에 드네요. 갤럭시노트와 갤럭시를 나누는 저의 기준은 그저 “S펜”이 있고 없고 차이입니다.

 

그 정도로 저는 갤럭시노트 S펜 기능을 좋아하고 끄적이는 걸 좋아해요.

갤럭시노트를 그냥 갤럭시 스마트폰보다 더 좋아하는 이유죠.

 

그래서  갤럭시 S펜을 쓰다보면 약간 뒤늦게 온다, 딜레이가 있다는 느낌이 들곤 했었어요. 저는 예민한 사람이라서 그런걸 느끼나봅니다. 이번에 나온 갤럭시노트20 울트라 기존46MS에서 9MS로 되면 저같은 사람은 그 체감이 될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UFS3.1 고릴라 글래스7, 무광 디자인, LTPO 디스플레이 초점문제를 개선 했다고 하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ltpo는 저전력 디스플레이 기술입니다. 괄호 안에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연결해놓았습니다. 가격인상폭도 노트10+에비해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갤럭시노트20 울트라와 갤럭시노트20은 스펙이 좀 차이가 나는 편이더라구요. 제 동생은 갤럭시노트20 말고 그냥 갤럭시20 사라 말하더라구요.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램이 12기가 라고 하죠. 또, ltpo 디스플레이 소재인데 갤럭시노트20 스마트폰은 램 8기가,  FHD입니다. 저전력 LTPO 디스플레이, 카메라 성능(갤럭시노트20 울트라 영상 화질손상없이 50배줌 기능있어요), UFS 3.1, 고릴라글래스7, 베젤 두께 등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삼성이 작정하고 만들었나봅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스펙 자료그림 곁들입니다.

 

마음 가는대로 쓴 글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